이런정도는 기본으로 있겠지(당근 제작사 홈피바로가기 등은 많이 사용하니까..) 했는데...허걱....
외부 링크기능이 없다네여..T_T
그래서 알아봤더니 머 쉘라쉘라, 꼬불랑꼬불랑....cocos2dx 는 영어권과 중국어 권이 강세라.. 잘 못알아 듣던중
의지의 한국사람 블로그에서 꽤 좋은 자료를 찾았습니다. ^^
filetype 을 objectice c++ preprocess....로 하면 cocos2d-x 로 코딩하닥 갑자기 ios 용 c 로 코딩을 넣을수도 있답니다.
이건 뭥미? 이런게 됨? 둘다 C 기반이라 어차피 상관없음? 안드로이드에서는 좀더 복잡하구여..^^ ios 만..
여튼 java 와 C 의 갭을 한번더 느끼게 하는 대목임...쩝..
지구의 언어도 다 틀린데 프로그램개발언어도 다 제각각이라뉘....인간들은 참 서로 잘난맛에 사는 욕심쟁이들....
여튼 버튼의 콜백 함수에 이렇게 넣고 성공.
void GameScene::menuCloseCallback(CCObject* pSender)
{
CCMenuItem *item = (CCMenuItem *)pSender;
CCLog("%d",item->getTag());
if(item->getTag()==1)
{
CCScene *pScene = CCTransitionCrossFade::create(0.5, GameSceneHirakanaTable::khjgame1scene());
//[[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] openURL:[NSURL URLWithString:[NSStringstringWithUTF8String:url]];
[[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] openURL:[NSURL URLWithString:@"http://www.google.co.kr"]];
CCDirector::sharedDirector()->pushScene(pScene);
}
}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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