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년 2월 19일 금요일
게임-개발에-주로-사용되는-디자인-패턴
https://github.com/skatpgusskat/December/wiki/%EA%B2%8C%EC%9E%84-%EA%B0%9C%EB%B0%9C%EC%97%90-%EC%A3%BC%EB%A1%9C-%EC%82%AC%EC%9A%A9%EB%90%98%EB%8A%94-%EB%94%94%EC%9E%90%EC%9D%B8-%ED%8C%A8%ED%84%B4
Related Posts:
게임개발에 자주 사용되는 디자인패턴 http://www.slideshare.net/ssuserc7d9d4/ss-41081616 … Read More
outrun 스타일outrun 스타일 ㅎㅠㅇ내내기 ...배울게 암ㅎ다.https://github.com/jakesgordon/javascript-racer… Read More
조정훈, 게임 프로그래머를 위한 클래스 설계, NDC2012http://www.slideshare.net/devcatpublications/ndc2012-12695564?related=1… Read More
두 박스 간의 겹침 % 계산하는 로직- 따온거임.http://forum.ragezone.com/f144/total-overlapping-percent-2-rectangles-895041/-func-function rectCollisionPercentage(argRectA,argRectB){/** argRectA = {x:0, y:0, r width:100, height:100};* argRectB ={x:0, y:0, r width:100, hei… Read More
게임기본기http://codeincomplete.com/games/… Read More
0 comments:
댓글 쓰기